본문 바로가기
현실주부일상이야기

로드 자전거 스미스 네트워크 헬멧 언박싱/착샷 후기

by 현실주부이야기 2021. 5. 17.
300x250

안녕하세요.

샤오미 전기자전거 구매한 뒤로 신랑이랑 같이 타려고 한대 더 구입했습니다^^

커플 자전거~ 샤오미 치사이클 전기자전거!!!

신랑은 튜닝하고 저는 순정 그대로 타고 있습니다~

자전거 샀다고 신나서 타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넘어져서 무릎 멍들었습니다,,ㅠㅠ

헬멧 장갑 안전장비는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!!!!! 필수 아이템!

자전거도 좋지만 안전을 위해 헬멧이 최고니깐! 고민 끝에 스미스 네트워크 헬멧 구매했습니다~

화이트 무광 S사이즈입니다.

 

화이트라 깔끔하니 이쁘고 어떤 고글이랑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깔끔한 디자인이었습니다!

그리고! 디자인도 이쁜데 마감이 엄청 깔끔하니 딱 떨어졌어요^^
대만족!

안전성도 검증받아 엄청 튼튼하고 가벼워서 좋았습니다~

구명이 송송송 통풍도 잘돼서 좋았습니다! 뒷면에는 두상에 맞게 늘려주고 조여주는 것도 있습니다~

 

 

구성품은 썬바이저 들어있고 라이너도 하나 더 들어있습니다~

 

저는 매장에서 써보고 구매한 건 아니고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다행히 사이즈 잘 맞았습니다,

두상이 작고 앞뒤짱구 아니라서 잘 맞았습니닼ㅋㅋㅋ 사이즈 고민이신 분은 매장에서 써보고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!

헬멧도 디자인이 조금씩 달라 써보면 다른데 스미스 헬멧은 버섯돌이처럼 머리 커 보이는 것도 없고 적당하니 좋았습니다^^

어때요?? 잘 어울리나요????ㅋㅋㅋㅋㅋ

저는 대만족 합니다^^

일단,

엄청 가볍고! 이뻐욬ㅋㅋㅋㅋㅋ

고글은 아직 구매 못했는데 일단 집에 있는 고글 써봤습니다~

헬멧이 화이트라 대충 쓸만하네욬ㅋㅋㅋ

헬멧 쓰고 신나게 달렸습니다~

 

300x25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