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현실주부일상이야기

쿠팡이츠 배달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야식타임

by 현실주부이야기 2021. 5. 5.
300x250

안녕하세요.
국민 야식!!! 쿠팡 이츠로 할인받아 처갓집 #슈프림 양념치킨 먹었습니다^^
쿠팡 이츠 첫 주문 시 8천 원 할인받아 주문 완료!!

너무 신기하게 도착 예정시간이랑 배달이 오는 모습까지 볼 수 있습니다~~
완전 신기방기^^

예상시간보다 아주 빨리 도착한 치킨!!!
뜨끈뜨끈합니다^^
처갓집 치킨집에서 리뷰 최고인 #슈프림양념치킨
양녕 치킨에 마요 소스가 가득 뿌려져 있습니다~

 

300x250


보는 순간 나도 모르게 침이 꼴깍ㅋㅋㅋㅋㅋ




후라이드보다 양념치킨을 정말 좋아합니다~
달맵달맵 사랑합니다^^

치킨 타임~~~~~~~유훜ㅋㅋㅋㅋㅋ

양념 가득 듬북 찍어 먹었는데
처음에는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는데 3개쯤 되니깐 확 느끼함이 밀려왔습니다...ㅠㅠ
맛있긴 맛있는데 역시 마요 소스가 느끼하네요....

콜라가 급!!! 확~~ 당기는 슈프림 양념치킨이었습니다.
다음에는,
처갓집에서 핫슈 프림 양녕 치킨으로 먹어야겠어요~~~

#처갓집 #슈프림양념치킨 #양념치킨

300x25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