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이야기

풍천민물장어 두툼한 풍천장어 먹고 몸보신 하기!

by 현실주부이야기 2021. 5. 6.
300x250

안녕하세요,

갑자기 날씨가 여름인줄???

낮에는 반팔 입고 다닐 정도입니다~여름이 오기 전 기력보충! 몸보신하려고 부모님이랑 풍천민물장어 먹고 왔습니다~

사실! 얼마 전부터 장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장어 먹으러 가자고 일방적으로 메뉴 정함!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코로나로 열 체크 필수!!! 생각보다 꽤 넓은 식당! 안에 따로 룸도 있네요~

01234
풍천민물장어

 

 

 

 

 

먹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, 장어는 왜 이렇게 비싼지 모르겠어요,,,,, 정말 이 가격인지??

맛있긴 한데 500g 49000원입니다!

내가 먹으러 가자고 했지만 역시 비쌈!^^;;;;;;;;;;;;;;;;;;;;;;

 

아무튼! 먹고 싶었던 장어~ 맛있게 먹고 몸보신해보겠습니다~

그리고! 여기가 김치가 엄청 맛있어요!ㅋㅋㅋ 김치 맛집!!! 파김치 갓김치 진짜 짱짱짱!!!

서비스로 나오는 장어탕!!

장어탕은 처음 먹어보는데 장어를 갈아서 넣은 탕! 추어탕 같은 느낌쓰~ 그냥 그냥..

 

역시 장어는 숯불에 구워야 맛있죠! 불 좋으네요~ㅋㅋㅋㅋ

완전 여름에는 더워서 못 먹을 것 같아요....^^:::::: 화력이 장난 아님!

 

 

 

 

장어 사이즈도 크고 엄청 두툼합니다!

 

300x250

 

익기 무섭게 생강이랑 소스에 촵촵촵~~

추가로 계속 주문해서 먹음ㅋㅋㅋㅋㅋ먹기전에는 비싸다고 막 그래놓고 맛있으니깐 왕창 먹음ㅋㅋㅋㅋㅋ

쌈무랑 파김치 넣고 같이 먹어도 어찌나 맛있는지! ㅋㅋㅋㅋㅋ

 

 

앗! 그리고 추가로 어죽 주문해서 먹었는데! 어죽 맛집입니다! ㅋㅋㅋㅋㅋ 신랑이 어죽 한 번도 안 먹어봤데서 시켰는데

안 먹었음 큰일 날 뻔!!! 여기 점심 메뉴인데 1인분 8000원입니다~ 양이 엄청 많아요~

안에 소면이랑 밥이랑 같이 있는데 아주 맛있어요^^

 

장어 먹으러 갔다가 어죽 맛집 찾았습니다!


2021.04.04 - [집밥이야기] - 비오는 날엔 해물파전에 막걸리

 

비오는 날엔 해물파전에 막걸리

안녕하세요~ 밖에서 사 먹는 해물파전도 맛있지만! 집에서 아주 맛있게 간단하면서 쉽게 만들어보겠습니다~ 재료 쪽파 모둠해물 계란 밀가루 준비한 재료 깨끗이 씻어서 준비해 줍니다~ 모둠 해

jeong6610.tistory.com

2021.04.19 - [집밥이야기] - 코스트코 그린홍합으로 홍합탕 만들기!

 

코스트코 그린홍합으로 홍합탕 만들기!

안녕하세요. 코스트코 인기템! 뉴질랜드 그린 혼합으로 홍합탕 만들어봤습니다^^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~ 우리나라 홍합에 3배?? 정도 큰 그린홍합! 깨끗이 손질해보겠습니다. 홍합 밑에 달려

jeong6610.tistory.com

2021.04.02 - [맛집이야기] - 원당시장 때깔 좋은 떡볶이 1인분에 1000원 실화???

 

원당시장 때깔 좋은 떡볶이 1인분에 1000원 실화???

안녕하세요~ 마트보다 시장을 더 좋아하는 현실 주부입니다^^ 원당시장은 처음 이만, 오랜만에 시장 구경했습니다~ 시장은 역시 구경하는 재미도 있지만 맛있는 먹거리 먹는 재미도 있지요~~~~

jeong6610.tistory.com

 

300x25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