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현실주부일상이야기

4월 코스트코 추천 상품 둘러보기~

by 현실주부이야기 2021. 4. 7.
300x250

안녕하세요.

오랜만에 코스트코 둘러보고 왔습니다~

평일 저녁 코스트코 사람 없네요~ 이럴 줄 알고 사람 없는 시간에 다녀왔습니다~

평소에는 사람 많아서 필요한 것만 딱 사고 왔는데

오늘은 느긋하게 천천히 구경해보겠습니다^^

캠핑 용품 사이에 자전거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

샤오미 전기 자전거,,,,사고 싶습니다,,,,,

899,000원 엥??인터넷이 더 저렴한데요???

같은 모델인지는 모르겠지만 직구로 인터넷이 저렴한 것 같습니다.

높은 곳에 있어서 자세히 못 봐서 아쉬웠습니다..

 

코스트코 갈 때마다 구경하는 삼성전자 QLED TV

위에 가 75인치고

밑에 가 85인치인데

차이 많이 나지요??

LG전자 TV는

위가 65인치

밑에 가 77인치입니다.

그래도 차이 나네요.,,,,

우리 집 티비 크다는 걸 실감합니다^^

 

 

평소에 영양제 관심 1도 없었는데

최근에 엄마가 관절이 아프다 해서 관절 영양제에 눈이 가네요~

관절에 좋다고 하도 광고해서 호관원 알아봤는데 가격이 개비쌈!

왜 그렇게 비싼 건지.....

효과 없으면 환불해 준다는데.... 성분에 비해 가격이 말도 안 되게 비싼 느낌!!!

그래서 저는

캐나다 글루코사민 사드렸습니다.

꾸준히 먹어야 하는 약이니깐 다 드시면 코스트코에서 사드려야겠어요~

 

 

오렌지 착즙기 전용ㅋㅋㅋㅋㅋ

신기하다~

인덕션에 사용하기 좋은 법랑 냄비들 계란찜 된장찌개 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^^

2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~

새로운 게 있을까요???

금징어 6마리에 21,990원

한 마리에 3,665원 이면 싼 것 같은데....

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패쓰~

저번에 광어회 먹고 싶어서 코스트코 왔을 땐 없었는데 오늘은 광어회가 있네요~

저녁 먹고 코스트코 가서 그런지 눈으로 만 보고 왔습니다

요즘 토마호크 스테이크 많이 팔던데

코스트코도 판매합니다!

미국산 등심!!

어마어마한 사이즈~

이거 어떻게 해먹어야 할까요???

캠핑장 가서 먹을 딱이긴 한데....

진짜 사이즈 장난 아닙니다~

300x250

딸기가 진짜 많이 내렸네요~

1Kg 5,990원

엊그제 집 앞에서도 5천 원 주고 샀는데...

주말이었으면 벌써 품절일 딸기 평일에는 있네요~~~

딸기 저렴해서 또 샀습니다^^

한동안 베이글에 빠져서 코스트코 베이글만 샀는데

오늘은 머핀 샀습니다!

가성비 좋은 #코스트코 머핀

다른 거 구경하는 사이 오빠가 머핀은 샀는데 딸랑 1팩만 가져온 거예요!

코스트코 머핀은 2팩에 8,990원인데!

오랜만에 사서 감을 잃었나 봐요~~

으이구!

다시 가서 한 팩 집어 왔습니다~

고구마볼도 있네요...

배는 불러도 빵은 다 먹고 싶다는....

당근케익도 사고 싶지만! 꾸욱 참았습니다~

빵만 먹을 순 없자나....ㅠㅠ

버터에서 마가린으로!

갈아탔습니다..,..

식빵에 구워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^^

냉동이라 맘 편하게 구매했습니다~

파 가격이 많이 내리 김 했지만,

파 크래커!!

은근 자꾸 손이 가요~~ ㅋㅋㅋㅋㅋ

사면 계속 먹을 것 같아서 구경만 했습니다^^

앞으로 파스타 쭈욱~~ 해먹을 예정입니다ᄏᄏ

3통에 10,990원 정말 가격 대박입니다~

동네 언니들이라도 있으면 나눠주고 싶은데,, 많긴 많네요,,,,,

아~ 열심히 먹어보겠습니다^^

 

딸기/바나나/머핀/마가린/토마토소스

구매완료!

4월 코스트코 구명만 실컷 하고

딱히 산 건 없네요^^

마트 가면 기본 10만 원 훌쩍 넘는데 오랜만에 쬐금 나왔습니다~

저녁 먹고 쓰윽~~

#코스트코 구경하고 왔습니다~

 

300x250

댓글